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애플 에어팟 프로 리뷰
    ELECTRONIC 2020. 3. 18. 16:05

    나 같은 경우는 평소 qcy를 쓰다가 잃어버려 평소 사고 싶었던 에어팟을 지르게 되었는데 매장에 가기 전 친구의 에어팟 프로를 한 번 사용해보고 그냥 고민 없이 프로를 사게 되었다.
    내가 방문해서 바로 픽업한 장소는 미국 오하이오 주에 있던 애플 스토어다.

    매장에 들어가자마자 바로 에어팟 프로 달라고 해서 바로 받은 내 콩나물. 각인 서비스와 애플 케어에 대해 물어봤지만 나는 둘 다 받지 않았다. 애플 케어는 들어도 좋을 것 같긴 한데 뭔가 들면 막 쓸 것 같아서 그냥 안들었다. 가격은 세금 포함 260달러 정도 주고 샀다.

    신난다!

    박스 개봉기. 박스를 열면 딱 에어팟 프로가 안락하게 앉아있다. 에어팟 프로를 꺼내면 종이가 있는데 아래에는 케이블과 각기 다른 사이즈의 이어캡들이 들어있다. 케이블 같은 경우는 c-라이트닝 케이블이어서 나는 쓸 수가 없었다. 그래서 기존에 내 핸드폰을 충전하는 케이블을 써서 에어팟 프로를 충전해야 했다.

    그냥 투명 실리콘 케이스와 하트 모양 카라비너를 달아줬다.

    이것은 뒷면.

    열면 보이는 모습은 이렇다.

    좀 더 가까이.

    사이즈를 대충 보여주고 싶은데 집에 있는 화장품 샘플과 비교해 보았다. 나의 콩나물은 참 앙증맞다.

    착용하면 이런 모습이다. 개인적으로 기존 에어팟 1, 2세대보다 세로 길이가 짧아서 디자인적으로 더 예쁜 것 같다.

    후기:
    착용감- 음악을 들을 때 나는 원래 커널형을 선호했기 때문에 음질과 착용감은 아주 마음에 들었다. 또 이어팁도 사이즈별로 같이 주기 때문에 내 귀와 사이즈가 잘 맞는 이어팁을 테스팅 해 본 후 착용하자 운동을 하면서 노래를 들어도 빠질 걱정이 없을 정도로 착용감은 우수했다.

    음질- 나는 사실 전문가가 아니라 막귀이기 때문에 뭐 자세하고 전문적인 리뷰는 할 수 없지만 확실히 에어팟 1, 2세대 보다는 음질이 좋은 것 같다. 커널형이라 주변 소음을 차단하고 음악을 바로 귀에 때려 박아 줘서 그렇게 느껴지는 걸 수도.

    디자인- 아 너무 귀엽고 예쁘다. 사랑해요 애플

    다른 애플 기기와의 호환성- 맥북과 아이폰을 쓰는데 아주 편리하다.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